오늘은 한국노래를 들고왔어요!

 

장재인  - 선인장 

 

입니다.

 

길에서 듣다 노래가 너무좋아서 네이버 가사검색으로 겨우 찾았는데 정말 찾은 보상을 해주는 노래더라구요 ㅎㅎ

 

슈스케2에서 3등을 할때 여러가지 레전드 무대를 만들면서 독보적인 음색으로 주목을 받았는데요.

 

 

레전드 신데렐라 무대 김지수&장재인

크으 둘다 음색 대박!

 

최근모습

최근에도 음악을 꾸준히 해줘서 정말 다행인 아티스트입니다!

 

 

자 그럼 이번 노래 선인장 은 나른나른하면서도 경쾌한 멜로디와 장재인의 음색이 잘 어울리는 노래에요!

 

그런데 이노래를 찾다보니 카더가든님이 작곡하신 노래더라구요.....

 

카더가든

 명동콜링으로 유명한 더팬 우승자 음색깡패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는데 이 둘의 조합!

 

생각해보면 안좋을 수가 없네요..ㅋㅋㅋㅋ

너무 느낌있는 선인장 커버사진

아 그리고 커버사진이 너무 이쁘네요 ㅎㅎ

장재인  - 선인장 

 

 

 

일곱시부터 자면
좀 나아질 거야
불타는 맘이
달래 달라네

이른 아침에 꾸벅
생각이 덜하면
괜찮아질 걸 no
나 우울해

We’re going to the moon
저 달을 전부 준다 해줘
위로라도 나 좋아
걍 떠나자 얘기해줘

친절한 관심 다
진심인지 나 뭔지 알 수 없어

가시 잔뜩 돋친 내 말로
늘 해왔듯이 through it
너를 막 막아도
저기 삐져나온 내 맘이
더 물을 달래 자꾸
중얼
어쩔 수 없어

못다 한 말들
더 겹겹이 쌓여
이젠 끝도 안 보여
할 말 없어

생각만 많아
네 연락 기다려
사랑을?
미쳤지

We’re going to the moon
저 달을 전부 준다 해줘

위로라도 나 좋아
걍 떠나자 얘기해줘

친절한 관심 다
진심인지 너 뭔지 알 수 없어

가시 잔뜩 돋친 내 말로
늘 해왔듯이 through it
너를 막 막아도
저기 삐져나온 내 맘이
더 물을 달래 자꾸
중얼
어쩔 수 없어

너를 보는 모두 다 말해
우린 너무 닮아서
잘 될 수 없다고
뭐래 그래 그게 더 좋아
똑같은 상철 내도
이젠
어쩔 수 없어

어쩔 수 없어
어쩔 수 없대

어쩔 수 없어

널 낫게 할

 

+ Recent posts